Fil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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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렴풋 外 2작>
<어렴풋 外 2작>
참여작품 | <거미와 거머리와 거미줄>, <어렴풋>, <용사와 용>
참여작품 |
<거미와 거머리와 거미줄>, <어렴풋>, <용사와 용>
참여작품 별 촬영적 시선
참여작품 별 촬영적 시선
거미와 거머리와 거미줄 |
거미와 거머리와 거미줄 |
거미와 거머리와 거미줄 |
극영화 바탕이지만, 다큐멘터리의 분위기와 색감을 주는 작품입니다. 각 인물들의 분명한 정서와 정신없는 현장감을 담기 위한 고민이 들어갔습니다. 각 인물들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의 워킹, 촬영 현장감이 느껴지는 조명 세팅들을 통해 배경과 인물들에게 골고루 떨어지는 빛을 세팅했습니다. 인물들의 정서를 더욱 부각하기 위한 줌렌즈를 이용한 과감한 줌을 사용하여 영화의 정서를 높였습니다.
극영화 바탕이지만, 다큐멘터리의 분위기와 색감을 주는 작품입니다. 각 인물들의 분명한 정서와 정신없는 현장감을 담기 위한 고민이 들어갔습니다. 각 인물들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의 워킹, 촬영 현장감이 느껴지는 조명 세팅들을 통해 배경과 인물들에게 골고루 떨어지는 빛을 세팅했습니다. 인물들의 정서를 더욱 부각하기 위한 줌렌즈를 이용한 과감한 줌을 사용하여 영화의 정서를 높였습니다.
극영화 바탕이지만, 다큐멘터리의 분위기와 색감을 주는 작품입니다. 각 인물들의 분명한 정서와 정신없는 현장감을 담기 위한 고민이 들어갔습니다. 각 인물들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의 워킹, 촬영 현장감이 느껴지는 조명 세팅들을 통해 배경과 인물들에게 골고루 떨어지는 빛을 세팅했습니다. 인물들의 정서를 더욱 부각하기 위한 줌렌즈를 이용한 과감한 줌을 사용하여 영화의 정서를 높였습니다.
어렴풋 |
어렴풋 |
어렴풋 |
영화에 등장하는 아이의 정서가 주로 되는 작품입니다. 인물의 정서전달을 위해서 하나의 인물이 끌어가는 영화의 힘을 더욱 부각시키고자, 공간별 포커스를 주었습니다. 인물이 외부에서 느끼고 온 색을 경험하고 입히는 내부의 공간은 아웃 포커싱을 주어 하나의 집중하고 있는 인물의 정서를 담아보았습니다. 반대로 여러가지를 느끼고 경험하는 외부의 공간은 딥포커스를 주어 전체적으로 많은 부분이 느껴지도록 부각하였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아이의 정서가 주로 되는 작품입니다. 인물의 정서전달을 위해서 하나의 인물이 끌어가는 영화의 힘을 더욱 부각시키고자, 공간별 포커스를 주었습니다. 인물이 외부에서 느끼고 온 색을 경험하고 입히는 내부의 공간은 아웃 포커싱을 주어 하나의 집중하고 있는 인물의 정서를 담아보았습니다. 반대로 여러가지를 느끼고 경험하는 외부의 공간은 딥포커스를 주어 전체적으로 많은 부분이 느껴지도록 부각하였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아이의 정서가 주로 되는 작품입니다. 인물의 정서전달을 위해서 하나의 인물이 끌어가는 영화의 힘을 더욱 부각시키고자, 공간별 포커스를 주었습니다. 인물이 외부에서 느끼고 온 색을 경험하고 입히는 내부의 공간은 아웃 포커싱을 주어 하나의 집중하고 있는 인물의 정서를 담아보았습니다. 반대로 여러가지를 느끼고 경험하는 외부의 공간은 딥포커스를 주어 전체적으로 많은 부분이 느껴지도록 부각하였습니다.
용사와 용 |
용사와 용 |
용사와 용 |
판타지와 현실세계의 대비가 되는 작품입니다. 여러 명의 인물이 등장함과 동시에 현실과 판타지의 대비가 잘 드러나도록 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할리우드 블랙매직 디퓨저 필터, 넓은 화각을 주로 이용한 앵글, 마법진, 투명가방을 이용한 도전적인 앵글을 통한 판타지의 분위기를 준 작품입니다. 반대로 현실세계는 카메라의 워킹을 이용한 롱테이크로 현실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해 보았습니다.
판타지와 현실세계의 대비가 되는 작품입니다. 여러 명의 인물이 등장함과 동시에 현실과 판타지의 대비가 잘 드러나도록 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할리우드 블랙매직 디퓨저 필터, 넓은 화각을 주로 이용한 앵글, 마법진, 투명가방을 이용한 도전적인 앵글을 통한 판타지의 분위기를 준 작품입니다. 반대로 현실세계는 카메라의 워킹을 이용한 롱테이크로 현실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해 보았습니다.
판타지와 현실세계의 대비가 되는 작품입니다. 여러 명의 인물이 등장함과 동시에 현실과 판타지의 대비가 잘 드러나도록 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할리우드 블랙매직 디퓨저 필터, 넓은 화각을 주로 이용한 앵글, 마법진, 투명가방을 이용한 도전적인 앵글을 통한 판타지의 분위기를 준 작품입니다. 반대로 현실세계는 카메라의 워킹을 이용한 롱테이크로 현실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해 보았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 박상균 감독